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게임 <창세기전4>의 공개시범서비스(이하 OBT)를 3월 23일 오후 8시부터 시작한다고 전했다.

소프트맥스는 평일임을 감안해 직장인들이 퇴근 후 집에서 게임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례적으로 오후 8시부터 <창세기전4>의 서비스를 개시한다.

두 차례에 걸쳐 실시된 <창세기전4>의 CBT에서는 각각 10만 명 이상의 유저들이 신청하였으며,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진행된 사전 아바타명 생성에도 약 10만 명의 유저가 참여하며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창세기전4>는 OBT를 기념하여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게임을 실행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실행하라! 창세기전4’을 비롯하여, <창세기전> 시리즈의 퀴즈를 통해 세계관도 배우고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창세기전4 Quiz Quiz’, 정해진 목표를 달성만 해도 참가자 전원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 달성 시 추첨을 통해 골드바, 영화예매권 등을 받을 수 있는 ‘목표달성 창세기전4’가 진행된다.

또한, <창세기전4>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다려주시고 응원해 준 유저들을 위해 ‘매일매일 출석체크’, ‘선물가득! 누적접속’, ‘유지하라! 창세기전4’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공식 홈페이지(www.genesis4.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