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3일 신규 용병 ‘크로우’를 공개했다.

166번째 용병인 ‘크로우’는 까마귀로 변신 후 상대를 잡고 올라가거나 그림자를 타고 순간 이동하며, 상대를 공격하는 레어 용병이다.

특히, 그림자 영역을 넓혀 영역 상대를 그림자 구체에 가두는 ‘쉐도우 월드’, 그림자로 만든 까마귀를 발사하고 그림자 손을 생성하는 ‘크로우 파이어’, 상대의 그림자에서 분신을 생성하는 ‘쉐도우 어택’, 까마귀 때를 소환하는 ‘크로우 플록’ 등의 기술을 사용한다.

<로스트사가>는 주말인 26일과 27일 이틀간 한시적으로 비밀 상점을 연다. 비밀상점에서는 ‘레어용병 소환서’, ‘레어장비’, 각종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3일부터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미스터리 상자’를 지급하고, 접속 시간 60분을 달성하면 하루 최대 2번까지 ‘미스터리 상자’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접속 시간에 따라 최초 30분에는 ‘레어 초급장비’를 얻을 수 있고, 이후 60분을 달성하면 ‘레어 기본장비’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주말인 26일과 27일에는 최초 접속 시 ‘매화’를 선물하고, 접속 60분을 유지하면 하루 최대 3번까지 ‘일지매’로 교환이 가능한 ‘매화’를 준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